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인천 영종도 오션뷰 카페 <엠,클리프>[M,CLIFF]

by 통심 2020.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오션뷰 한국 3대 절벽 카페로 알려져 있는 카페 <엠, 클리프>[M, CLIFF]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올라가는 길입니다. 높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경사가 심하더라구요. ㅎ 

카페 외부사진입니다.

카페 건물이 3층 통으로 되어있고 언덕 끝에 위치해 있어서 더욱더 높아 보이네요.

 

카페 1층 내부사진입니다. 주문하는 곳과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들이 진열되어 있고,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각종 슈페너 설명이 있는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비싼 편이죠..ㅎ 

 

2층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1층과는 다른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

카페 3층 내부사진입니다. 3층이 아무래도 뷰가 가장 좋다 보니 손님이 가장 많더라구요. ㅎ

 

3층에서 바라본 서해바다 풍경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물이 빠진 상태라 사람들이 조개를 캐고 있는 모습도 보이네요.ㅎㅎ 물이 들어오거나 노을 질 때 더욱더 이쁠 것 같습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클리프 슈패너 (9,000원)

베이컨 갈릭 (5,500원)

 

 

3층으로 연결된 하늘정원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하늘정원에서 잠깐 사진만 찍고 후다닥 들어왔네요.ㅎ 여기서 무슨 촬영을 해서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 

<엠, 클리프>[M, CLIFF] 카페의 총평은 커피도 무난 무난하고 빵도 별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는 맛있더라구요. ㅎㅎ 가장 좋았던 건 넓은 실내와 뭐니 뭐니 해도 뷰 맛집이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그래도 오션뷰 값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됩니다. ㅋㅋ 영종도에 있는 많은 카페를 가 본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카페였습니다. 영종도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수 있는 카페입니다!!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last order 21:2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