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수원역 로데오거리 카페 <이즘이즘>[ismism]

by 통심 2020.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역 로데오거리에서 수원세무서 주변에 위치한 <이즘이즘>[ismism] 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조용한 골목길에 힙한 LED전등이 눈에 띄더라구요. ㅎ 들어가는 입구는 여기가 맞는거 같은데 너무 좁아요. ㅠ 진짜 성인남자가 옆으로 비틀어서 계단을 내려가야할정도로...(하지만 다른입구가 있었다는..)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엄청 좁은 입구를 내려와 내부로 들어온 순간 생각보다 넓어서 놀랐어요. ㅎ 사진에서는 내부가 굉장히 밝게 나오는데 실제 조명은 많이 어둡습니다. ^^ 참고해주세용. 

메뉴판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토피넛 라떼 (5,000원)

브라우니 (4,500원)

-브라우니 존맛탱입니다.!! <이즘이즘>방문하시면 무조건드세요. ㅎㅎ 커피맛은 무난하구요,^^ 브라우니 너무 맛있어서 사장님꼐 여쭤보니까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존맛탱탱이에용. ㅎㅎ 사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카페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게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두컴컴한 조명을 좋아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사진에는 밝게 나왔지만..ㅋ) 수원역에 괜찮은 카페 하나 더 찾았다는 생각에 기분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 수원역에서 카페를 찾으시는분들에게 <이즘이즘>추천드립니다. ^^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당.♥

메인 출입구는 너무 좁구요.,, 카페 건물이 고시원? 건물인거 같은데 고시원건물 입구로 들어오시면 지하로 내려갈수 있는 편한 계단이 나온답니다. ^^ 조용히 ~~ 요쪽으로 들어가주세여 ^^

영업시간

월~금 12:00 ~ 22:00

토,일 13:00 ~ 23:00

수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