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인천 영종도 해물칼국수 맛집 <황해해물칼국수2호점>

by 통심 2020.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인천 영종도에서 맛집으로 가장 유명한 <황해해물칼국수2호점>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저는 <황해해물칼국수> 2호점을 방문했는데요 1호점과는 걸어서 2분밖에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손님 없는 곳으로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1호점과 2호점 영업시간이 조금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지만 워낙 손님이 많은 식당이라 피크타임에는 주차장도 바글바글합니다. ㅠㅠ 웨이팅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구여ㅎ 9시 오픈인데 주말 오전 9시 30분에 식사하러 갔습니다,ㅎ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아침 일찍 갔는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거의 만석입니다.. 식사하고 나오니까 웨이팅 줄이 생겼더라구요..ㅎ

메뉴판입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깍두기, 김치 직접 만드시는 거 같은데 맛있더라구요.ㅎ

해물칼국수 2인분 (20,000원)

 

조롱이떡도 들어가 있네요. ^^

황태도 조금 들어가 있습니다. ㅎㅎ

칼국수만 먹다가 조금 심심하다 싶을 때 밑반찬으로 나오는 고추장아찌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ㅎㅎ

 

-전날에 술을 많이 먹어서 해장으로 아주 딱이었습니다.ㅎ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황태도 들어가 있고 해물들도 많이 들어있어서 해장으로 안성맞춤이었습니다.ㅎ 밑반찬도 맛있었구요. 모든 반찬들이 칼국수랑 너무 잘 어울렸네요.ㅎ 그리고 해물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조개 하나하나 골라먹다가 손가락에 쥐 날뻔했네요..ㅋㅋ 제가 생각하는 <황해해물칼국수>의 가장 큰 단점이라고 생각한 점은 음식이 너무 오래 걸려요. ㅠ 이래서 웨이팅이 많은 건가.. 싶기도 하고 주문하고 30분은 넘게 기다린 듯싶네요. 물론 너무 맛있게 먹었지만 웨이팅 하는 시간과 음식 기다리는 시간을 생각한다면 살짝 부족함이 있다고 느꼈습니다.ㅠ 만약 다음에 방문하게 됐는데 줄이 엄청 길다면 저는 다른 곳으로 가서 해물칼국수를 먹을 것 같습니다. ㅎ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09:00 ~ 19: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