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고색동 고색산업단지주변 장어 맛집 <풍천민물장어직판장>

by 통심 2020.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간만에 장어가 땡겨서 장어집을 찾다가 수원시 고색동에 위치한 <풍천 민물장어직판장>이라는 곳을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고색동에 위치한 수원산업단지 1단지 앞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 주차장도 엄청 넓습니다!!

 

1층은 직판장처럼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장어를 잡고 손질까지 해서 올려주는 것 같습니다.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처음에는 가져다주시지만 그다음부터는 셀프입니다. ~^^

숯을 가져다주십니다요. ㅎ

 

 

-마무리는 장어탕도 주문했습니다. ㅎ 저희는 3명이서 갔는데 장어 2kg, 장어탕 이렇게 먹었습니다. 확실히 직판장 콘셉트로 가게가 운영되다 보니 다른 장어집에 비해 저렴하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뭐든 장단점이 있듯이 직원분들의 서비스 면에서는 그다지 만족스럽지가 못했네요.ㅠㅠ 그래도 장어라는 음식 자체가 자주 먹는 음식이 아니다 보니 오랜만에 먹어서 더욱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ㅎㅎ 그리고 주변에 조그마한 논밭도 있는 데다 2층에서 먹으니 은근히 경치가 좋더라구요. ㅋㅋ 여기 <풍천 민물장어직판장>에서는 장어탕도 가격이 엄청 저렴하더라고요. 저는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주변에서 가성비 좋은 장어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