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173

수원 아주대 근처 라멘 맛집<키와마루아지> 본점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아주대학교 근처에서 저녁 먹을 일이 있어서 찾아보다가 라는 라멘집을 발견해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내부는 엄청 좁아요,..ㅋ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맛집 느낌이 나네요. ㅎ 저희는 가게 앞에서 10분? 정도 웨이팅을 했는데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주시더라구요. ㅎㅎ 가게 내부 사진과 메뉴판입니다. 엄청 좁아요.. ㅋㅋ 거의 뒷사람이랑 등이 닿을 것 같더라구요, ㅋㅋ 기본 세팅입니다. *특미 라멘 [돈코츠라멘] (8,500원) *극 라멘 (8,500원) *저녁 맥주 (2,500원) 공깃밥 완전 무제한!!이라고 실컷 드시라고 벽에 붙어있어서 조금만 먹었습니다..ㅎ -개인적으로 이렇게 좁은 가게들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2021. 5. 29.
논현역 이탈리아 레스토랑 포레힐 호텔<다이닝 늘>[Dining NEUL]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논현역에서 도보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포레힐 호텔 건물 안에 3층에 위치하고 있는 이탈리아 코스요리 레스토랑 [Dining NEUL]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포레힐 호텔 주차장으로 주차하고 (주차장 엄청 좁아요.. 조심히 들어가세요. ㅠ)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호텔 프론트랑 같이 있더라고요. 솔직히 겉모습은 그냥 평범한 파스타집?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 단품 메뉴판, 런치 코스 메뉴판도 밖에 놓여 있네요. ㅎ 런치 코스도 있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놀랐습니다.. ㅎ 손 소독과 방명록을 작성해주세용. ^^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그리 넓은 편은 아니고 룸은 8인 테이블 있는 룸 .. 2021. 5. 21.
수원 신동 스시 오마카세 재방문 후기 <스시라쿠>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가성비 스시 오마카세로 유명한 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올해 1월에 첫 방문하고 이번이 두 번째 방문입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의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제가 첫 방문 했을 때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https://hejung4278.tistory.com/164 [통심의 이것저것] 수원 신동 카페거리 오마카세 디너 오마카세 후기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 오마카세를 하는 곳이 있다는 걸 우연히 알게 되어서 바로 예약하고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리뷰를 보니 가격도 착하고 괜찮다는 평이 hejung4278.tistory.com 기본 세팅입니다. 귀여.. 2021. 5. 13.
수원 영통 소고기 돼지고기 맛집 회식장소 추천<영포화로>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영통동 영통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소고기, 돼지고기 맛집 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주변에서 제일 눈에 띄는 외부 모습입니다. ㅎㅎ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기본 밑반찬으로 명이나물도 나오네요 ㅎㅎ 주문하면 뜨겁게 달궈진 숯을 넣어주십니다. ^^ *한우 모듬 2인분 300g (66,000원) *된장찌개 + 공깃밥 (4,000원) - 먼저 처음 가게에 들어갔을 때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이 대부분 젊으셨는데 한분 한분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ㅠㅠ 일단 감동받고 시작합니다. ㅋㅋ 돼지고기도 팔고 소고기도 팔고 간단한 와인들도 팔더라구요 ㅎ 가게 느낌 자체는.. 2021. 5. 10.
수원 팔달문 통닭거리 추억의 통닭집 <진미통닭>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수원 팔달문 근처를 가게 되어서 날씨도 좋고 해서 천천히 걸으면서 구경하다가 마침 통닭거리에 어릴 때 자주 갔었던 이 생각나서 바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ㅋㅋ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고 주변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ㅠㅠ 1층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2층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기본 세팅과 기본 소스 2가지입니다. *생맥주 500cc (3,000원) *후라이드 (16,000원) -예전에 진미통닭을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엄청 허름한 건물로 되어있었고, 뭔가 저렴하고 정신없는(?) 그런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손님들이 분명히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런 사람 중 한 명이고요.... 2021. 4. 30.
수원 행궁동 즉석 떡볶이 맛집 <마담마담> 애견동반 가능 식당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핫한 즉석 떡볶이 맛집 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밖에 "덕복희"라고 대문짝만 하게 쓰여있어서 저는 처음에 가게 이름이 "덕복희"인 줄 알았는데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 떡볶이를 말장난한거였더라구요...ㅎ 바로바로 이해 못했네요.. ㅠ 인상 깊은 "덕복희"였습니다. ^^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저희는 오픈 5분 전에 가니까 따로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잠시 뒤 바로 자리가 다 차서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ㅠㅠ 메뉴판입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ㅎㅎ 자리는 좁은 편이어서 애견 동반 가능이라고는 하지만 몸집이 좀 큰 강아지들은 불편할 것 같습니다. ㅠㅠ *.. 2021. 4. 28.
수원역 매산시장 근처 회 맛집 추천 <맛나라 횟집>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역에서 저녁 약속이 있어서 횟집을 찾아보다가 블로그 리뷰는 별로 없지만 그래도 평이 좋았던 횟집을 찾아서 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워낙 많은 가게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눈에 확 띄지는 않았습니다,,,ㅋㅋ 잘 찾아가셔야 됩니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겉에서 봤을 때는 몇 테이블 없어 보였는데 안쪽에 테이블이 더 있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횟집은 역시나 밑반찬이 푸짐하게 나오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 이 와중에 김치전 존맛탱이었어요.. ●농어 (55,000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농어를 추천해주셔서 그걸로 주문했습니다. ㅎ ●멍게 中 (15,000원) ●매운탕 .. 2021. 4. 22.
아내의 맛 윤석민 수상 골프 연습장 <기흥 수상 골프 연습장>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마침 기흥 쪽에 일이 생겨서 가게 되었고, 가게 된 김에 [아내의 맛]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전 야구선수 윤석민 님이 방문을 해서 저도 평소에 한 번쯤 가봐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이번 기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이용 가격 나와있습니다. 연습장 외부 사진입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들어가는 주차장 입구를 헤맬 수가 있으니 천천히 네비 찍고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ㅎㅎ 역시 골프 연습장답게 주차장은 널찍하게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2층에는 따로 카페가 마련되어있네요. ㅎㅎ 연습장 옆쪽에 위치한 여기는 어프로치 연습장입니다. 가격은 60분 이용 (12,000원)입니다. 연습장 내부 모습입니다. 건물이 오래된 느낌은 어쩔 수가 없네요. ㅠㅠ 2층에는 카.. 2021. 4. 18.
수원 광교 스시 오마카세 디너 코스 <스시스이렌>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광교에 위치하고 있는 스시 오마카세인 에서 디너 코스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사진 많음 주의)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구비되어있지 않구요. 가게 앞에 대략 3~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저희는 총 3명 디너 코스를 예약을 했고요. 6시에 예약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을 해서 양해를 구하고 15분 정도 먼저 들어가서 앉아있었습니다. ㅎ 다찌 좌석은 8석 정도 되고요. 따로 프라이빗하게 룸에서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2명이서 방문해도 룸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 해주세용. ㅎ 은 메인 셰프님이 두 분이 계신다고 합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주류 메뉴판입니다. *기린 생맥주 (.. 2021. 4.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