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군산 군산터미널 카페 <대중양품> [大衆良品]

by 통심 2020.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군산 터미널 주변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대중양품>을 방문했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외부사진입니다. 일반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만들었네요. ㅎㅎ 

전체적인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내부인테리어가 이쁘네요. ㅎㅎ 먼저 자리를 잡으시고 밖으로 나가서 커피와, 디저트를 주문하시면 됩니당.

여기로 들어가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 

주문하는곳에는 이쁘고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ㅎ <대중양품>선물세트도 있구여 ㅎㅎ 

음료 메뉴판입니다.

take-out은 음료는 안되고 디저트는 가능하다고 나와있네요 ㅎ 참고하세용 

전체적으로 음료가격이 저렴하네요 ^ ^

커피시럽인데 바닐라빈이 들어있는건 첨봐서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그냥 ㅎ

아메리카노 (3,000원)

카페라떼 (3,500원)

밀푀유 / 다쿠와즈 쇼콜라 

-검색하다가 찾게 되었는데 프랑스식 디저트 카페라고 나와있어서 신기해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ㅋㅋ 일단 식사를 하고 방문해서 디저트를 별로 안먹었는데 지나고 보니 아쉽습니다. ㅠ 다른것도 더 먹어볼껄... 일단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톡특하고 이쁘고 디저트 전문점이다보니 디저트는 말할것도 없이 맛있었구요^^ 커피 가격이 엄청저렴한데 인테리어만 이쁘게 해놓고 어중간한 커피맛을 내는 카페보다 커피맛이 훨씬 좋았습니다.. ㅎ 카페 내부도 자리가 은근히 많아서 유명해지면 손님이 많이 찾을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음료개수를 좀더 늘리면 좋겠다는 생각을 혼자 조용히 해봤습니다.. ㅎ 짧은 군산여행의 마지막으로 들른곳인데 그냥 그랬던 군산여행의 기억을 <대중양품>카페 덕분에 마무리는 좋은 기억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ㅎ 너무 맛있게 잘먹었구요 군산 여행을 하시거나 군산에 살고 계신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소진시 조기마감)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