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수원 신동 카페거리 <AQUI> [아끼]

by 통심 2020.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신동 카페거리 메인에 위치한 카페 <AQUI>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외부 사진입니다.

신동 카페거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인테리어네요, ㅎㅎ

빨간 벽돌로 되어 있어서 창도 크고 평소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방문했습니당 ㅎ

귀여운 앵무새도 있네요 ㅎㅎ 깜짝놀랬습니다.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천장이 높아서 내부는 그렇게 넓은편은 아니지만 개방감이 좋아서 넓게 느껴지네요, ㅎㅎ

원두를 선택하실수가 있는데 오른쪽에 있는 "ETHIOPIA"(에티오피아) 원두가 기본적인 원두고, 왼쪽의 파란색 원두가 "DUKES"(듁스) 원두 입니다. 저는 듁스 원두를 처음 먹어보기때문에 "DUKES"(듁스) 원두로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DUKES원두)

-"듁스"원두를 기대하고 먹었는데 음.. 사실 잘 모르겠어요..ㅎㅎ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사실 별 차이를 못느꼈네요.. 저는 아직 멀었나봐요 커피에 대해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ㅠ

런던 포그 밀크티

-한모금 딱 먹을때 음료 위에 올려져있는 티 잎 때문인지 페퍼민트 향이 먼저 코를 즐겁게 해주고 그밑에 있는 크림이 입안을 달달하게 해주네요. ㅎㅎ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맛 등등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주말 저녁에 갔는데 손님이 많았지만 커피를 거의 30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ㅠㅠ 언제나오냐고 물어볼려다 참았습니다.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신동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는 거의 다 가본거 같아서 새로 생기는 카페없나..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0:30 ~ 22:3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