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군산 나운동 카페 <인투더그레이> [In to the grey]

by 통심 2020.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군산 나운동에 위치한 <인투더그레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군산여행중 마땅히 갈만한 카페를 찾아보다가 <인투더그레이>카페를 찾게되었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외부사진입니다. 

흰색 커튼이 쳐져있어서 문닫은줄 알고 식겁했다는..ㅋㅋ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하얀 인테리어가 이쁘네요 ㅎ 이쁜 인테리어 덕분인지 대부분의 손님이 여성분들이셨습니다. ^^ 

디저트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어서 소문대로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디저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ㅎㅎ

메뉴판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원)

-프렌치 바닐라 라떼 (5,800원)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 커피맛은 그냥 평범했습니다. ㅎ 예쁜인테리어 때문에 커피맛을 살짝 기대했는데 그냥 지극히 평범한 커피 맛이었습니다.ㅎㅎ 하지만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맛있었습니다. 엄청 부드러웠어요 ㅠ 다른 디저트도 먹어볼껄 후회가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카페 였지만 한가지 아쉬웠던점은 직원분이 좀 불친절 하시더라구요., ㅠ 다른 블로거 분들이 포스팅한걸 봐도 서비스 부분에서 안좋은 평들이 많았습니다. 이부분은 확실히 개선 해야할것 같네요  ^^ 그것빼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