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수원 수원역, 행궁동 카페 <소곤소곤카페&샵>

by 통심 2019.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수원역과 행궁동 중간? 남문 근처에 위치한 <소곤소곤카페&샵>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외부사진입니다.

2층은 일반 주택이고 1층을 카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인테리어 너무 예쁘네요. ㅎ 소품샵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뉴판

카페에서 바라본 뷰 입니다.

탁 트여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날씨좋은 날에는 배로 좋은 것 같네요.

햇살이 예뻐서 그냥 찍어본.. ㅋ

연유 크림 커피 (6000원)

꼭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ㅠㅠ

땡큐베리 아이스크림 (3500원)

맛은 그냥 딸기 아이스크림 맛인데 인스타용으로 좋네요. ㅎㅎ

 

-정말 요즘 방문했던 카페들 중에서 제 개인적으로 1등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테리어, 뷰, 커피맛, 정말 모든게 만족스러웠습니다. 소품샵도 조그마하게 있지만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다만 단점이라고 한다면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위치가 애매해서 찾아가기 힘들었어요. ㅠㅠ 그래도 연유크림커피 정말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한번 더 주문할까도 진지하게 고민했네요.. ㅋㅋ 인테리어도 곳곳에 볼만한 재미들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가격도 저렴해요 솔직히 좀 더 받으셔도 될거같은데.. ㅎ 진짜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카페입니다.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화요일,수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