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수원 인계동 카페 <쿠오레에스프레소> 재방문

by 통심 2019.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두번째 방문 포스팅입니다. ㅎㅎ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쿠오레에스프레소>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잘보이지가 않습니다. ㅠ

3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면 됩니다.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꼭! 조심하세요. 걸려 넘어질뻔.. ㅎ

메뉴판

아이스아메리카노 (4200원)

바닐라라떼 (5300원)

브라우니 (6300원)

-이번 방문이 두번째 방문인데 저번에는 디저트로 시바치즈케이크를 먹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귀엽게 생긴 브라우니를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브라우니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커피맛도 나름 맛있었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날씨가 좋았다면 테라스에 자리 잡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ㅎㅎ

테라스에 앉으실분들은 미리 직원분들에게 말씀해 주세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있고 깔끔하고 두번째 방문이지만 여전히 만족스러운 카페였다고 말씀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