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태국 치앙마이 Think park One nimman 카페 <GRAPH>

by 통심 2019.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태국 치앙마이 Think park 옆, One nimman 쇼핑몰 안에 위치하고 있는 <GRAPH>

그래프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치앙마이 올드타운에 조그마하게 있는데 그 곳이 인기가 많아져서 One nimman 쇼핑몰에도 생겼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진 못찍은점 양해 바람니다. ㅠㅠ

 

 

카페 내부 분위기 입니다. ㅎㅎ

올드타운에 있는 GRAPH 카페와는 다른 느낌입니다.

 

 

 

 

 

- 커피 이름과 가격은 기억이 잘안나네요. ㅠㅠ 전체적인 분위기와 제가 기억하고 있는 느낌 위주로 후기를 끄적끄적 하겠습니다. ㅎㅎ

일단 비싸요! (태국 다른 카페에 비해 많이 비싼 편입니다.) 유명해서 그런가..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조용하고 어두운 톤의 인테리어로 저는 마음에 들었네요. ㅎ

가장 중요한 커피맛은 그냥 솔직히 말씀드리면 별로였어요... 음 뭔가 이색적인? 그런 맛이었습니다. 독특한 커피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딱 먹으면 응? 이게 뭐지? 이런 느낌입니다. ㅋㅋ

저는 올드타운에 있는 GRAPH 카페 본점을 가서 좀 실망해서 별 기대 안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독특한 경험이었습니다. 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