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혜화 대학로 <미락김밥분식>

by 통심 2019.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대학로에 위치한 <미락김밥분식>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혜화 지나다니다가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생각되어서 방문했습니다. ㅎㅎ

(제 스타일ㅎㅎ)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그냥 동네에 있는 분식집 느낌입니다. ㅎㅎ

 

 

치즈김밥 (3000원)

김치볶음밥 (5000원)

 

 

얼큰콩나물라면 (4000원)

 

 

-진짜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그냥 다들 흔히 아시는 그런 맛이지만 맛있었어요. ㅠ

혜화에 유명한 맛집들도 많지만 기대를 많이 했던 만큼 실망한 곳도 많았었는데요. <미락김밥분식>은 그냥 맛있었어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