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수원역 새롭게 리모델링된 감성 루프탑 카페 <필커피> [feel coffee]

by 통심 2021.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새롭게 리모델링한 수원역에 위치하고 있는 <필커피>[feel coffee]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방문했던 적이 있지만 리모델링 후에는 처음이네요. ㅎ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외부 사진입니다.

좁은 골목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오실 때 지도 잘 보고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ㅎㅎ

1층 내부 사진입니다,

총 3개의 층으로 되어 있어서 층별로 사진을 구분하겠습니다. ^^ 

 

 

2층 내부 사진입니다.

모든 계단이 가파르니 꼭!! 꼭!! 조심해주세요. ㅠ 

3층 내부 사진입니다. 

3층은 햇살 좋은 날 올라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햇빛 때문에 엄청 덥더라고요. ㅎㅎ 에어컨은 필수인 것 같았습니다.

 

 

필커피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헤이즐럿 비엔나 (6,5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다크 초코 브라우니 (7,500원)

-저번에 방문했을 때보다 2층 인테리어는 별로 바뀐 게 많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1층이 많이 바뀌었고 3층을 새로 오픈하신 게 가장 큰 전, 후 차이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 저번에 방문했을 때는 아메리카노를 안 먹었었는데 이번에 먹어보니 맛있었습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일반 카페의 커피들은 다들 같은 원두를 쓰는지 맛이 거의 비슷한데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커피 맛이었습니다. ㅎㅎ 디저트는 초코 브라우니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올라가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고요. ^^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커피도, 디저트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별다른 단점이 없지만 각 층을 올라가는 계단이 너무 단점이더라구요. ㅠ 꼭 조심해서 올라가세요. 그래도 그것만 빼면 흠잡을 데 없는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휴무 인스타 공지

http://instagram.com/feel__coffee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