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인계동 파스타, 피자 맛집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by 통심 2021.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 효원공원 방면에 위치하고 있는 파스타가 맛있기로 유명해서 찾아가 본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야외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영업하신 지 오래되었다고 하는데 저는 이곳을 지나다니면서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ㅎ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베이커리 카페여서 각종 빵들도 팔고 안쪽에 피자 구울 때 사용하는 화덕도 있습니다. ㅎㅎ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각 테이블마다 손세정제와 핫소스, 치즈가루가 구비되어있습니다. ^^ 

기본으로 나오는 식전 빵입니다. 베이커리 카페라 그런지 빵이 존맛탱이더라구요. ㅎ 

하우스 와인 (7,000원)도 팔길래 궁금해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ㅎ 맛은 그냥 평범한 레드와인이더라구요. ^^ 

*3색 세 가지 맛 피자 (16,000원)

 

 

*식빵 포카치아 파스타(15,000원)

*토마토 해물 리조또 (12,000원)

- 개인적으로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영업하신 지 세월이 좀 지나서 인테리어나, 메뉴판 같은 것들은 조금 오래된 느낌이 있지만 전체적인 맛, 서비스, 가격은 저는 만족했네요. ㅎ 먼저 피자 같은 경우에는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ㅎ 다른 리뷰도 보니까 피자가 맛있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다음으로 파스타 같은 경우에는 저희가 크림 베이스의 파스타 하나, 토마토 베이스의 리소토 하나,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일단 양이 엄청 많아요.. ㅋㅋ 예전에 이런 비슷한 카페를 가서 파스타, 리조또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여기랑 비슷하지만 양이 완전 조금 나와서 실망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정말 여기는 전혀 부족함 없이 주십니다. ㅎ 오히려 남아요...ㅎ 토마토 해물 리조또 같은 경우에는 살짝 매콤하니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가게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었고, 양도 많아서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해보고 싶어 졌습니다. ㅎㅎ 인계동에서 파스타, 피자, 빵 찾으시는 분들은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아, 주차는 현대하이오피스텔에 주차하시면 된다고 합니당.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월~토 11:00 ~ 23:00

일요일 11:00 ~ 22:00

평일 break time 16:00 ~ 17: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