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인계동 민속주점 닭볶음탕 맛집 <오! 자네왓능가>

by 통심 2021.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는 엄청 오래된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오 자네왓능가>의 주변 상권은 술집이 많고, 민속주점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상권인데 그래서 더욱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ㅎ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민속 주점답게 인테리어도 딱 제 스타일이네요. ㅎㅎ 

오자네왓능가 메뉴판
오자네왓능가 메뉴판
오자네왓능가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밑반찬입니다. 

반찬들은 그때그때 조금씩 바뀌는 거 같더라구요. ㅎ사장님이 음식 솜씨가 보통이 아니신 것 같습니다. ^^ 

*닭도리탕 (35,000원)

 

 

*해물파전 (18,000원)

 

-제가 이번 방문이 4~5번? 째인 거 같은데 항상 맛있었습니다. ㅋㅋ 살짝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한 맛이 있었구요. 전체적인 맛은 달달한 닭볶음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불호이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ㅎㅎ 닭볶음탕 소스에 밥 비벼먹어도 존맛탱입니다. ㅎ 반찬들도 맛있었구요, 먹다 보니 조금 모자라서 해물파전도 하나 주문했는데 평범하게 맛있었습니다. 단점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고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글을 써가며 생각을 해보니 가격대가 조금 높은 거 같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그거 빼고는 모두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 인계동은 주차자리가 없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데 <오 자네왓능가>는 주차자리가 편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ㅎ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얼마든지 재방문할 생각입니다.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