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고색동 갈비무한리필 맛집 <명륜진사갈비>권선구청점

by 통심 2020.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평소에 너무너무 한 번쯤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수원 고색동에 위치한<명륜진사갈비>권선구청점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주차장도 크게 마련되어있어서 편하네요. ㅎ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명륜진사갈비메뉴판

메뉴판입니다.

평소에 무한리필 집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명륜진사갈비>광고를 자주 보게 되면서 꼭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하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성인 1인에 13,500원 / 5~7세 6,000원 / 8~10세 8,000원으로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ㅎ

  먼저 숯을 넣어주십니다. ^^

 

 

셀프코너에서 야채, 밥, 음료, 밑반찬 등등 챙기고 식사를 시작하면 됩니다. ㅎ 저는 이때 성인 남자 2명이서 먹었는데 2판을 주문해서 다 먹었습니다. 많이 못 드시는 분들은 1판이면 충분할 거 같더라고요. ㅎ 

-"무한리필 집은 별로일 거다"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호기심에 방문을 했던 건데 개인적으로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ㅎ 성인 남자 2명이 고깃집을 가서 고기를 배부르게 먹는데 3만 원도 안 나온 걸 생각하면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생각했네요.ㅎㅎ 자주자주 불판을 바꿔달라 해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긴 했지만 양념갈비는 어쩔 수 없는 거라고 생각하며 식사했습니다. 저는 너무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고요. 한동안 양념갈비 생각안 날 정도로 질리게 먹었네요..ㅋㅋ 다음에 또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