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제주도 서귀포 안덕면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BISTRO낭>[비스트로낭]

by 통심 2020.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BISTRO낭>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외부 모습은 그냥 평범한 가게더라구요. ㅎ 주차대수는 대략 5대 정도 들어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밖에서 봤을 때는 그냥 평범하다고 생각했는데 안에 들어오니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이것저것(?)들이 많은 인테리어였습니다. ㅎㅎ 저는 평일 점심에 따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당. 

 

 

비스트로낭메뉴판
비스트로낭메뉴판
비스트로낭메뉴판
비스트로낭메뉴판
비스트로낭메뉴판
비스트로낭메뉴판
비스트로낭메뉴판

메뉴판입니다.(메뉴가 엄청 많아요..ㅎ;;)

*수제 리코타 치즈와 연어그라브락스를 얹은 브루스케타 (16,000원)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석화입니다. ^.^

*제철 대하 새우, 홍합, 바지락을 넣은 스파게티 알로 스콜리오 (18,000원)

 

 

*국내산 냉장육 암소 채끝 스테이크 (40,000원)

- 제가 방문한 날이 평일이어서 그런지 사장님 혼자 서빙부터 요리까지 혼자 다하시더라고요. 손님이 저희 포함 3 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엄청 바쁘시게 움직이시면서 뚝딱뚝딱 금방 요리하는 걸 보면서 손이 진짜 빠르시구나.. 생각했네요.ㅋㅋ 일단 장점부터 말씀드리면 음식이 맛있고,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뿜뿜하는 게 느껴졌습니다. ㅎ 인테리어(특히 접시!!)도 만족스러웠구요. 혼자 하시는데도 불구하고 음식도 적당한 시간에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들 중 다른 메뉴들은 상상이 가는 맛이고 다 맛있게 먹었지만 그중에 파스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파스타는 추천받아 주문한 메뉴인데 굿 초이스였네요. ㅎㅎ 이제 제가 느낀 단점을 얘기해보자면 메뉴가 너무 많아요.. 메뉴판에서부터 요리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거 같은데 손님 입장에서는 뭐가 뭔지도 잘 모르겠고 제 생각에는 거의 대부분의 손님들이 추천받아서 주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뉴를 조금만 줄이시면 훨~씬 괜찮은 식당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 그리고 메뉴 이름이 너무 길어요..ㅋ;; 좋은 재료 많이 들어가는 건 알겠지만 손님 입장에서는 간단한 메뉴 이름들이 훨씬 눈에 잘 들어올 거라고 생각됩니다. ^^ 마지막으로 가격.. 전체적인 <BISTRO낭> 리뷰들을 봐도 가격이 조금 있다.라는 평들이 많은데 제주도라는 걸 생각하면 이해가 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조금 비싸게도 느껴집니다. ㅎ 그래도 제주도에 있는 이탈리안 음식점 중에서는 실패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음에 제주도에서 파스타가 땡기면 <BISTRO낭>을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0:00

@예약 상황에 따라 브레이크 타임 및 휴일 변동@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