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역 로데오거리 닭발 술집 맛집 추천 백종원<한신포차>

by 통심 2023.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역 로데오거리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는 <한신포차>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나와있습니다.

수원역한신포차

수원역 <한신포차> 외부사진입니다.

근처 가게들은 계속 바뀌지만 <수원역한신포차>는 정말 오래오래 장사하네요 ㅎㅎ

수원역 한신포차

<한신포차>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주말저녁만되면 넓은 가게가 꽉차는데 그럼 너무 시끄러워서 평일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

한신포차 메뉴판

<수원역 한신포차>메뉴판입니다.

저는 한신포차를 방문하면 항상 꼭 먹는 조합이 있어서 세트메뉴에 있는 B세트(31,000원)를 주문했습니다.

한신닭발, 한신통닭, 주먹밥 요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제일 먼저 투박하게 콩나물국과 수저를 주셔요

한신포차를 처음가본 일행이 원래 이렇게 수저를 주냐고 당황하더라구요 ㅋㅋ 

(원래 이렇게 나옵니다 ^^)

한신포차 한신닭발

저는 닭발이 나오면 절반정도 덜어내고 콩나물국에 있던 콩나물을 곁들여 같이 끓여서 먹습니다ㅎ 

그냥 먹기에 제 입맛에는 맵더라구요 ㅠ 

한신포차 주먹밥

주먹밥입니다~ 닭발에는 필수죠 ㅎ

한신포차 한신통닭

통닭이 나오면 직원분이 직접 손으로 찢어주십니다.

불과 얼마전에 비슷한 옛날 통닭을 먹었는데 한신통닭을 훨씬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수원역 한신포차>를 예전부터 정말 많이 방문했었는데 단 한번도 실망한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가격이면 가격, 맛이면 맛, 뭐하나 빠질게 없네여ㅎㅎ

굳이 단점을 찾자면 가끔가다가 직원분들이 많기때문에 불친절하다고 느낀적이 있긴한데 워낙 바쁘기도 하고 정신없으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ㅠㅠ

그리고 조용히 먹고 싶은 분들은 주말은 꼭 피해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

수원역에서 닭발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영업시간◎

매일 15:00 ~ 04: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