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역 풍자 또간집 매운갈비찜, 닭볶음탕 맛집 <대가주점>

by 통심 2023.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유튜브에서 핫한 풍자님의 맛집 찾아다니는 프로그램인 [또간집]에 나온 수원역 로데오거리 초입

에 위치한 매운 갈비찜, 닭볶음탕 맛집 <대가주점>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사진입니다.

먼저 수원역 7번 출구로 나오셔서 수원인들이 흔히 얘기하는 "담배골목"이라고 있는데 여기로 들어가셔서

찾아가야 합니다. 저는 예전부터 4~5번 정도 방문했었는데 위치가 엄청 외진 곳에 있어서 뭔가 나만 아는 맛집(?)이라는

느낌이 들었었습니다. ㅎ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밖에는 테이블이 있고 안에는 신발 벗고 들어가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평일 저녁 7시쯤 방문해서 20분 정도 웨이팅하고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이 정도 아니었는데 [또간집]에 나온 후부터는 웨이팅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ㅎ 

수원역 대가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밀키트로도 따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매운 돼지갈비찜 대 (35,000원), 대가주먹밥 (5,000원), 감자전 (18,000원), 볶음밥 2인분 (4,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대가주먹밥 (5,000원)

감자전 (18,000원)

매운 돼지갈비찜 대 (35,000원)

볶음밥 2인분 (4,000원)

------------------------------------------

일단 저는 4,5번째 방문했는데 풍자님은 닭볶음탕을 드셨는데 저는 항상 올 때마다 매운 돼지갈비찜을 먹었었던 것 같습니다.

가게 위치자체가 엄청 구석에 있어서 예전부터 아는 사람만 가는 맛집 느낌이 있었는데 이제는 많이 유명해져서 조금 아쉬움이 있습니다.

메인 메뉴인 매운 돼지갈비찜은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많이 맵게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고기 잡내도 거의 안 나고 전반적으로 메뉴가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감자전은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ㅎ

단점을 몇 가지 말씀드리자면 흡연구역이 가게 바로 앞에 있어서 가게를 왔다 갔다 할 때마다 흡연구역을 지나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네요.ㅜ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시끄럽다고 못 느꼈었는데 확실히 인기가 많아지고 나서 손님이 많아지니까 좀 많이 시끄러웠습니다. ㅠ

주차장이 없는 것도 굳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

수원역에서 매운 갈비찜이나 닭볶음탕을 찾으시는 분들은 <대가주점> 강추드립니다!!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