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남문 지동시장 순대곱창타운 맛집 <고향집>

by 통심 2020.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남문에 위치한 지동시장안에 있는 순대곱창타운을 방문했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순대곱창타운입구입니다. ㅎㅎ 

주변에도 순대곱창가게들이 몇 군데 있는데 타운안으로 들어가서 먹어야 좀 더 맛있을 것 같아서 괜히 들어가봤습니다. ㅎㅎ

순대곱창타운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어느가게가 어느 테이블까지인지 구별이 잘안되더라구요..::ㅋㅋㅋ 그냥 저는 안쪽으로 들어가서 손님이 많은 곳이 맛집이다~ 생각하고 손님이 많은 곳으로 들어가서 앉았습니다. ㅎㅎ

수 많은 가게들중에 <고향집>이라는 곳에 앉았습니다. ㅎ 분위기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 좋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기본으로 약간의 내장을 주십니다. ㅎㅎ 내장을 좋아하는 저는 아주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당.

*순대곱창볶음 2인분 (18,000원)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저는 식사를 하고 방문했던거라 술안주로만 먹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많이 남겼네요. ㅠㅠ 아직도 생각납니다..ㅋㅋ 일단 맛은 진짜 단골이 아닌 이상 어디가 맛있네, 어디가 더 맛있네, 할 수는 없을것 같네요. 지금까지 제가 3번정도 순대타운에서 순대곱창볶음을 먹어봤는데 모든 가게가 거기서 거기였습니다..ㅋㅋ 가끔 땡길때나 정겨운 분위기속에 술한잔 하고 싶으신 분들이방문하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ㅎ그래도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맛도 누구나 아는 그 순대곱창 볶음이었습니다. ㅎㅎ 술안주로 드실거면 4분이 방문해도 2인분만 시키고 마무리로 볶음밥 시켜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배부른상태로 방문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3^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2번째주, 4번째주 화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