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카페 이야기

수원 수원역 <키노이스>카페

by 통심 2019.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역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있는 카페 <키노이스>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카페 외부사진입니다.

곧 크리스마스네요. ㅎㅎ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카페 내부사진입니다.

너무 풀때기만 보여서 죄송합니다...ㅠ

주말 저녁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다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이쁘네요, ㅎㅎ

메뉴판

비엔나 커피 (5500원)

-맛있어요. 위에 크림과 섞지 말고 그냥 천천히 마시면 처음에 크림의 달달함과 그 후에 커피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개인적으로 달달한거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코코넛 티 (5800원)

-저는 코코넛 자체를 별로 안좋아해서 이건 그닥.. 제 입맛에 안맞았네요. 잔 주변에 묻어있는게 코코넛 가루? 같은데 코젤맥주에 시나몬가루가 생각났습니다. ㅎㅎ 그건 맛있는데.. ㅜ 그래도 코코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캐럿 트리 케이크 (6300원)

-사실 이거먹으러 갔습니다.. ㅎ 시즌판매하시는 걸로 알고있는데 작년이맘때 갔는데 못먹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혹시나 해서 전화해보고 찾아갔습니다. ㅎㅎ 위에 초록색은 딸기로 되어있고 밑에 하얀부분은

당근케이크로 되어있습니다. <키노이스>방문하셨는데 이 메뉴가 남아있으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굳이 단점을 생각해보자면 위치가 애매해요.. 주차장도 없는거 같고

수원역 주변이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남문 주변이라하기도 애매하고 거의 수원역과 남문 중간에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위치 말고는 인테리어, 맛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월,화,수,금요일 11:00 ~ 22:00
토,일요일 12:00 ~ 22:00
목요일 휴무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