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압구정 로데오 수요미식회 스테이크맛집 디너 코스 <장 스테이크> 후기

by 통심 2020.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수요미식회 194회에 나와서 더욱더 유명해진 <장 스테이크>를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사진 많음 주의..)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압구정 로데오거리 대로변 쪽에 위치한 건물 5층입니다. 주차를 맡기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요즘은 발렛비를 선불로 받으시더라구요. 발렛비는 3,000원입니다. ^^ 너무 친절하게 5층이라고 설명해주셔서 들어가기도 전에 기분이 좋아졌네요. ㅎ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에 뻘~건 조명으로 고기가 전시되어있더라고요.ㅎ 옆쪽에는 와인들이 있었습니다. 고기와 와인들이 조금 더 눈에 잘 띄게 해 놓으면 더 눈이 즐거웠을 것 같습니다. ^^ 

장스테이크 메뉴판
장스테이크 메뉴판
장스테이크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이미 메뉴를 디너 코스로 먹기로 해서 스테이크 부위, 파스타, 리조또 이 정도만 정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ㅎ

 

 

콜키지 비용은 잔당 5,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입니다. ^^ 운전해야 하는 저는 물만 홀짝홀짝했네요..ㅠㅠ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그냥 따듯하고 평범한? 그런 느낌이었네요. ㅎㅎ

시작은 감자스프로 시작합니다. 조명 때문인지 제 핸드폰이 문제인지 사진 실력이 문제인지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없게 찍혔네요. ㅠㅠ

 

 

각종 채소와 과일, 약간의 치즈로 두 번째 음식이 나왔습니다. 흔한 샐러드였습니다. ^^ 

*깻잎 리조또

-다른 분의 후기를 보고 맛있다는 평이 있어서 제가 주문을 해봤는데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생각보다 간이 쎄고 중간중간 많이 딱딱한 무언가 덕분에 불편함이 더 컸네요. ㅎㅎ

*매콤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믿고 먹는 알리로 올리오 파스타인 것 같습니다. ㅎㅎ 

*오징어 먹물 리조또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은 했지만 색감 때문에 굳이 지금까지 안 먹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처음으로 먹게 된 먹물 리조또였습니다. 비주얼보다 훨씬 고소하고 맛있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

*버섯 크림소스, 딸리아뗄레

-이름이 좀 어렵긴 하지만 그냥 크림 파스타 중에 면이 두꺼운 크림 파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 이것도 무난하게 맛있었네요. ㅎ

파스타, 리조또 총 4가지 메뉴 중에 순위를 매겨보자면 제 개인적으로는 

1. 오징어 먹물 리조또

2. 버섯 크림소스, 딸리아뗄레

3. 매콤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4. 깻잎 리조또 

순입니다. ^^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에 허브향 나는 셔벗으로 입가심을 하라고 두 개씩 주십니다. 순~한 민트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ㅎ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을 세 가지의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저는 토마토와 파가 들어있는 요리가 굉장히 독특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 

*한우 꽃등심 150g (+2,000원)

*한우 안심 150g (+4,000원)

- 안심과, 꽃등심을 둘 다 먹어봤는데 안심은 그냥 입에서 녹더라구요.ㅎ 꽃등심도 충분히 부드러웠지만 비교적 씹는 맛을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 

메인 메뉴 다음으로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디저트 양도 적당했고 맛있었네요. ㅎ

-마무리로 커피가 나왔습니다. 전체적인 <장 스테이크>의 느낌은 가성비 좋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먼저 제가 생각하는 장점과 단점 중 장점은 테이블 간의 간격이 넓어서 좋았구요, 콜키지 비용이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ㅎ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구요. ^^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해서 건물로 들어오기 전까지는 복잡 복잡했는데 들어와서 창밖을 보니 아파트 뷰라 뭔가 조용한 동네에서 식사하는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ㅎㅎ 단점 찾기가 너무 힘들었지만 굳이 단점을 꼽자면 성인 남자가 먹기에는 양이 조금 부족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구요. 음식 맛이 다들 그냥 평범했습니다. 하루가 지나고 어떤 음식이 가장 기억에 남는지 고민을 해보니 메인 요리가 나올 때 같이 나오는 토마토와 대파가 가장 기억에 남았던 것 같습니다. ㅋㅋ 그래도 그 주변 가격 대비 분위기 대비 딱 적당한 식사였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맛있는 와인을 구해서 꼭 한번 더 가보고 싶어 지네요. ^^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break time 15:00 ~ 18: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