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심의 맛집 이야기

수원 호매실 탑동 구운동 회 도매센터 맛집 <초장집>호매실점

by 통심 2020.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심입니다. 

이번에는 수원 호매실동과 탑동, 구운동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초장집>을 다녀왔습니다. 

하단에 영업시간, 위치 나와있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주차장은 가게 뒤편에 넓게 마련되어있구요. 지나가다가 눈에 확 띄는 간판입니다. ㅎ 요즘 체인점으로 점점 많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 

 

 

초장집 이용방법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일반적인 횟집과는 다르게 말 그대로 "회 도매센터"처럼 입구에서 원하는 고기를 고르고 자리로 와서 먹는 시스템입니다. ㅎ 그래서 결재가 따로따로 되더라구요. 

 

 

기본 세팅입니다. 셀프바에서 필요한 거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ㅎ 

초장집 메뉴판
초장집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처음 방문해본 <초장집>입니다. 직접 내 눈으로 보고 주문하고 눈앞에서 직접 잡아주시니 훨씬 믿음이 갔습니다. 주말 이른 저녁에 방문을 했는데 홀 손님도 많았고 포장 손님은 줄까지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ㅎ 위치가 애매하기 때문에 술 드시는 분들은 위치 때문에 홀에서 먹기 망설여질 것 같긴 합니다만 금방 포장해서 집 가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도 다음에 포장을 해볼 생각입니다. 눈앞에서 고기를 내가 직접 고르고 바로바로 손질을 해서 주시니 그 부분이 <초장집>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회도 다른 일반 횟집에 비해서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좋았습니다. ^^ 수원 곳곳에 체인점이 생겼으니까 회 포장하시려는 분들 또는 내가 직접 고른 생선을 먹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30 ~ 01:30

break time 15:00 ~ 16:00

 

위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전체 방문자

Today :

Yesterday :